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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회원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플라츠] 이용 시 주의 사항이 있나요?
플라츠 레스토랑은 계단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이동 시에 주의를 부탁합니다.
노약자 및 장애인, 거동이 불편하신 분은 전용 엘리베이터 또는 별실에서 불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 또는 업장 이용 시, 저희 직원에게 요청을 주시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플라츠의 바닥은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 다소 미끄러울 수 있으니 슬리퍼 착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플라츠] 레스토랑 운영시간과 예약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플라츠 레스토랑은 하루 3회(조식,중식,석식)로 운영되며, 시즌 및 상황 등에 따라 시작과 종료 시간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운영시간 및 금액은 방문하실 일자에 따라 상이하오니, 유선 문의 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다이닝>플라츠 레스토랑 페이지내에서 확인 바랍니다.

※예약 및 문의
대표전화 032 743 9311
https://www.nesthotel.co.kr/dining/platz.asp
[플라츠] 레스토랑의 할인혜택이 궁금합니다.
할인혜택 대상
네스트는 다음과 같이 할인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경정훈련원 - 20% 할인
>SKY72 티카드 멤버 - 10% 할인
>인천공항 상주직원 - 10% 할인
>네스트호텔 회원( *개인정보 유효기간 ′탈퇴 시′ 및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설정 시)
- 식음 10% 할인 (조식 및 여름,겨울 성수기 제외)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플라츠] 식사 가능한 독립된 공간(룸)이 따로 있나요?
#BLUME(별실) 프라이빗 다이닝 룸

사전 예약을 통해 붐비는 조식 시간을 오랜 기다림 없이, 독립적인 공간에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

※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총 4개의 별실로, 8명에서 16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플라츠] 전망 좋은 자리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3면이 유리로 된 확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플라츠 레스토랑은
모든 좌석에서 드넓은 서해의 바다와 함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플라츠] 단체예약이 가능한가요?
플라츠 레스토랑146석, 블루메A,B 32석 총178석으로 다양한 규모의 단체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룸서비스] 룸서비스 운영시간이 궁금합니다.
#룸서비스 이용 시간 안내

연중무휴
모든 요일ㅣ13:00 ~ 01:00
단품 메뉴 이용 가능

기타 문의 사항 TEL 032 743 9315
[룸서비스] 주문 시 소요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룸서비스 주문 시 소요시간은 최초 주문 접수 시간으로부터 30분 이내 입니다.
주말 이용 시 서비스 소요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 이용 금액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현금 또는 카드로 현장 결제가 가능하며, 체크아웃 시 후불로 결제 가능합니다.
[룸서비스] 룸서비스도 카드할인 또는 쿠폰 적용이 되나요?
룸서비스는 기타 카드 할인 또는 쿠폰사용이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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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범위 :
객실예약상담 및 각 업장 별 단순 안내
(연회, 레스토랑, 라운지 바)
상담 시간 :
평일 08시 ~ 19시
  • .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즉시답변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 확인을 위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문의 내용이 각 업장별 담당자에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해당업장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의도와 다른 문의나 상담자의 인권을 해칠 수 있는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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