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버스시간표 자기부상열차시간표
language
FAQ

FAQ

회원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영수증] 결제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신용카드 영수증이나 사용 전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이지페이(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홈페이지 내 신용카드 거래내역 조회에서 거래내역을 조회하여 영수증이나 전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지페이 홈페이지는 아래의 URL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easypay.co.kr
[결제] 숙박 예약 시 어떤 결제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스트호텔 홈페이지에서 숙박을 예약하실 때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방법이 있습니다.
[취소] 결제 취소를 했는데 취소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카드취소 시 카드 취소 접수 후 영업일 기준 약 7일 소요되며,
입금 환불 취소 시 입금 해 주셨던 통장 사본 수령 후 접수 (입금자명 확인 후 진행 됩니다) 및 접수 후 영업일 기준 약 7일 소요 됩니다.

단, 신분증으로는 입금 환불 신청이 접수되지 않으며, 예약 당일 취소 및 NO SHOW의 경우 위약금 규정에 따라 해당 금액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됩니다. 또한, 상기 일자는 당사, 카드사 상황 또는 금액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취소] 카드사에 연락해서 취소 했는데, 취소가 안됐는데 어떻게 하나요?
결제를 하여 승인이 된 당일에 취소를 하시는 경우, 카드사에 즉시 취소반영이 되어 고객님께는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결제일이 지나서 취소를 하시는 경우, 해당 거래를 취소하더라도 실제로 취소가 반영되는 데 2~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취소과정에 결제일이 포함되어 있다면 당월에는 취소금액이 청구가 되지만, 익월 분의 청구내역에서 자동으로 차감이 이루어집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카드사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취소 가능한 기간이 언제까지 인가요?
[성수기]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3일 전 15시 이후 예약취소 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50% 부과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1일 전 15시 이후 예약취소 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90% 부과
(당일 숙박을 위한 당일예약 후, 예약 취소의 경우도 위약금 규정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비수기]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1일 전 15시 이후 예약취소 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10% 부과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당일 15시 이후 예약취소 및 미입실(No Show)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20% 부과
(당일 숙박을 위한 당일예약 후, 예약 취소의 경우도 위약금 규정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약취소 가능 기간은 하단 URL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nesthotel.co.kr/privacy/cancellation_policy.asp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카카오톡 상담 ID : 네스트호텔 카카오톡 ID 찾기에서 검색 친구추가
상담 범위 :
객실예약상담 및 각 업장 별 단순 안내
(연회, 레스토랑, 라운지 바)
상담 시간 :
평일 08시 ~ 19시
  • .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즉시답변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 확인을 위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문의 내용이 각 업장별 담당자에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해당업장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의도와 다른 문의나 상담자의 인권을 해칠 수 있는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합니다.

문의하기

접수정보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연락처
- -
* 이메일 @
* 업장
* 상담
  유형
* 제목
* 내용
* 자동등록방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분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이메일 @

받는 분

* 이름
*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