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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cellation Policy

예약취소 및 미입실(No show)에 따른 위약금 규정

예약취소 및 미입실(No Show)에 관한 위약금 규정에 관하여 공정거래위 산하 소비자 보호원 기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위약금 부과 처리에 관해 안내 하오니, 이용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성수기 비수기
기간 Ⅰ. 5월, 7월, 8월, 9월, 10월, 12월
Ⅱ. 연중 모든 토요일
Ⅲ. 연중 국, 공휴일 또는 대체 휴무일 하루 전날
Ⅳ. 연중 연휴시작 하루 전날부터 ~ 마지막 연휴 전날까지 예시보기
V. 징검다리 연휴인 경우에 중간날짜에 있는 샌드위치 데이(평일과 일요일)의 경우도 모두 성수기에 해당
Ⅰ. 1월, 2월, 3월, 4월, 6월, 11월 (일요일 ~ 금요일에 해당)
Ⅱ. 연휴 마지막 날 (일요일 및 국, 공휴일과 대체 휴무일 포함)

※ 비수기 6개월 중 모든 토요일 및 국, 공휴일 또는 대체 휴무일 하루 전날, 연휴시작 하루 전날부터 마지막 연휴 전날까지는 모두 성수기에 해당됩니다.
※ 샌드위치 데이와 징검다리 연휴인 경우의 중간 날짜가 평일이나 일요일이어도 모두 성수기에 해당됩니다.
위약금 규정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3일 전 15시 이후 예약취소 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50% 부과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1일 전 15시 이후 예약취소 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90% 부과

(당일 숙박을 위한 당일예약 후, 예약 취소의 경우도 위약금 규정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1일 전 15시 이후 예약취소 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10% 부과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당일 15시 이후 예약취소 및 미입실(No Show)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20% 부과

(당일 숙박을 위한 당일예약 후, 예약 취소의 경우도 위약금 규정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조식의 경우 취소 및 환불은 체크인 전일 경우만 가능하며, 체크인 후에는 불가합니다.
※ 총 요금이란?
예약 시 확정되었던 객실 총 요금이 기준입니다.
1객실 2일 이상 예약 시, 2객실 이상 예약 시에도 위약금 규정에 따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 패키지 상품의 경우 총 결제 예정금액에서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OTA(온라인 외부 예약 회사)의 예약을 통한 예약취소 및 미입실(No Show) 에 관한 위약금 규정
OTA(온라인 외부 예약 회사)의 예약을 통한 예약취소 시에는 OTA회사의 예약 취소에 따른 위약금 규정을 준수합니다.
※ OTA란?
국내외 ‘온라인 외부 예약 업체’로서 ‘Online Travel Agency’의 약자이며, 국내의 (인터파크투어, 호텔조인, 호텔엔조이, 소셜커머스 등의) 예약 대행 회사와 해외의 (익스피디아&호텔스닷컴, 부킹닷컴, 아고다닷컴 등의) 예약 대행 회사를 의미합니다.
사전 결제 취소 안내
카드취소 입금 환불
- 카드 취소 접수 후 영업일 기준 약 7일 소요 - 입금 해 주셨던 통장 사본 수령 후 접수 (입금자명 확인 후 진행 됩니다)
- 접수 후 영업일 기준 약 7일 소요
* 유의사항
1. 신분증으로는 입금 환불 신청이 접수되지 않습니다.
2. 예약 당일 취소 및 NO SHOW의 경우 위약금 규정에 따라 해당 금액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됩니다.
3. 상기 일자는 당사, 카드사 상황 또는 금액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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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범위 :
객실예약상담 및 각 업장 별 단순 안내
(연회, 레스토랑, 라운지 바)
상담 시간 :
평일 08시 ~ 19시
  • .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즉시답변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 확인을 위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문의 내용이 각 업장별 담당자에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해당업장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의도와 다른 문의나 상담자의 인권을 해칠 수 있는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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