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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회원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객실] 장애인이 이용 가능한 전용 객실이 있나요?
장애인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전용시설 및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별도 요청시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장애인 주차구역, 전용객실, 화장실, 승강기, 휠체어 대여 등)
장애인 전용 화장실이 있는 객실은 ′스탠다드 트윈 산전망′ 객실이 한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예약] 객실예약 시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나요?
네스트 호텔의 보안은 안전합니다.
예약 시 본인 인증 후 개인 예약 내역을 알려 드립니다.
본인 인증에 실패 하였을 경우 개인 예약 내역을 누설하지 않습니다.
[예약] 객실예약 안내 부탁드립니다.
네스트의 객실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모바일, 앱, 이메일 그리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하여 예약가능합니다.

대표전화 032 743 9000
E-mail : reservation@nesthotel.co.kr
카카오톡 옐로우 ID : 네스트호텔
http://www.nesthotel.co.kr
[예약] 얼리 체크인이 가능한가요?
네스트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15시 입니다.

- 얼리 체크인 규정

오후 12시 ~ 15시 이전 : 55,000원
오전 10시 ~ 오후 12시 이전 : 객실요금의 50%
오전 10시 이전 시 : 객실 1박 요금
[예약]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네스트의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 입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 규정

오후 12시 ~ 오후 3시 체크아웃 시 : 55,000원
오후 3시 ~ 오후 6시 체크아웃 시 : 객실요금의 50%
오후 6시 이후 체크아웃 시 : 객실 1박 요금
[예약] 성인 3명이 투숙할 수 있는 룸이 있나요?
디럭스 트윈객실(퀸 침대1개 + 싱글침대1개)과 스탠다드 수퍼 트윈객실(더블침대1개 + 싱글침대 1개)에서 3인 투숙이 가능하시며, 추가 요금 없이 편하게 투숙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예약 후 당일 취소가 가능한가요?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며, 예약 후 사용예정일(체크인 기준)에 따른 위약금이 부과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취소에 따른 위약금규정′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예약] 지인에게 객실 1박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예약 시 실제 투숙객님의 성함으로 예약 부탁 드리며,
무통장 입금 및 신용카드결제 총 2가지 방법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사전에 신용카드 결제 요청서를 통해 기입 작성 필요)
[객실] 객실 내 amenity 구입이 가능한가요?
객실 내 모든 아이템은 디자이너 자체 제작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상품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객실] 객실 내 별도의 장식이 가능한가요?
외부업체 이용은 불가능하며, 호텔 내 flower 및 gift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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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상담 ID : 네스트호텔 카카오톡 ID 찾기에서 검색 친구추가
상담 범위 :
객실예약상담 및 각 업장 별 단순 안내
(연회, 레스토랑, 라운지 바)
상담 시간 :
평일 08시 ~ 19시
  • .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즉시답변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 확인을 위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문의 내용이 각 업장별 담당자에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해당업장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의도와 다른 문의나 상담자의 인권을 해칠 수 있는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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