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버스시간표 자기부상열차시간표
App 다운로드
로그인
language
FAQ

FAQ

회원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예약] 객실예약 시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나요?
네스트 호텔의 보안은 안전합니다.
예약 시 본인 인증 후 개인 예약 내역을 알려 드립니다.
본인 인증에 실패 하였을 경우 개인 예약 내역을 누설하지 않습니다.
[예약] 객실예약 안내 부탁드립니다.
네스트의 객실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 모바일 , 앱 그리고 e-mail을 통하여 예약가능합니다.

대표전화 032 743 9000
E-mail : reservation@nesthotel.co.kr
http://www.nesthotel.co.kr
[예약] 얼리 체크인이 가능한가요?
네스트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15시부터이며 12:00~15:00 전에 얼리 체크인을 원하실 경우, 55,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예약]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네스트의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 입니다.

- 레이트 체크아웃 규정

오후 12시 ~ 오후 3시 체크아웃 시 : 55,000원
오후 3시 ~ 오후 6시 체크아웃 시 : 객실요금의 50%
오후 6시 이후 체크아웃 시 : 객실 1박 요금
[예약] 성인 3명이 투숙할 수 있는 룸이 있나요?
디럭스 트윈객실은 더블침대와 싱글침대의 구조로 추가 요금 없이 편하게 투숙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예약 후 당일 취소가 가능한가요?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며, 예약 후 사용예정일(체크인 기준)에 따른 위약금이 부과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취소에 따른 위약금규정′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예약] 지인에게 객실 1박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예약 시 실제 투숙객님의 성함으로 예약 부탁 드리며,
무통장 입금 및 신용카드결제 총 2가지 방법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사전에 신용카드 결제 요청서를 통해 기입 작성 필요)
[객실] 객실 내 amenity 구입이 가능한가요?
객실 내 모든 아이템은 디자이너 자체 제작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상품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객실] 객실 내 별도의 장식이 가능한가요?
외부업체 이용은 불가능하며, 호텔 내 flower 및 gift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객실에서 아이스버킷 이용이 가능한가요?
각 층 ′아이스머신 룸′ 내 아이스머신이 설치되어 있으므로,
객실 내부에 비치되어 있는 아이스 버킷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카카오톡 상담 ID : 네스트호텔 카카오톡 ID 찾기에서 검색 친구추가
상담 범위 :
객실예약상담 및 각 업장 별 단순 안내
(연회, 레스토랑, 라운지 바)
상담 시간 :
평일 08시 ~ 19시
  • .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즉시답변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 확인을 위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문의 내용이 각 업장별 담당자에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해당업장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의도와 다른 문의나 상담자의 인권을 해칠 수 있는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합니다.

문의하기

접수정보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연락처
- -
* 이메일 @
* 업장
* 상담
  유형
* 제목
* 내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분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이메일 @

받는 분

* 이름
*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