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버스시간표 자기부상열차시간표
App 다운로드
language
FAQ

FAQ

회원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회원] ′네스트 회원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스페셜 와인, nest 시그니처 케이크, F&B 할인, 객실 할인, 웰컴 드링크,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조식 무료의 혜택이 있으며 네스트 회원 혜택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회원] 다른 쿠폰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네스트 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폰 이용 변경은 예약실 문의를 통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다만, 케이크 이용 쿠폰의 경우, 체크인 기준 이틀 전까지 사전예약이 필요하므로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원] 네스트 회원 쿠폰은 최대 몇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객실 1회 예약 시 최대 2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 네스트 회원 쿠폰은 당일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스트 회원 쿠폰 항목 중 일부는 내부 운영 상황에 따라 당일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쿠폰정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주중 기준이 궁금합니다.
네스트의 주중은 토요일을 제외한 일~금을 뜻합니다.
[회원] 성수기는 언제부터인가요?
2016년 기준, 5월5일부터 5월6일까지, 7월15일부터 8월20일까지, 10월2일, 12월23일,24일,30일,31일 입니다.
[회원] 예약 시 네스트 회원 쿠폰목록이 클릭이 되지 않아요
선택하신 체크인 날짜가 성수기 또는 쿠폰 사용이 해당되지 않는 날일 수 있습니다.
네스트 회원 쿠폰 특성에 따라 성수기 또는 주중만 사용이 가능할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회원] 객실 예약 취소 시 미리 예약된 네스트 회원 쿠폰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
체크인 기준 24시간 전 객실예약 취소 시 네스트 회원 쿠폰은 자동으로 예약 취소 됩니다.
체크인 기준 24시간이 지났을 경우, 네스트 회원 쿠폰은 사용완료로 처리됩니다.
[회원] 네스트 시그니처 케이크와 와인은 어디서 수령 할 수 있나요?
네스트의 시그니처 케이크는 L층 쿤스트라운지에서, 와인은 L층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쿠폰 제시 후 수령 가능합니다.
[회원] F&B 10% 할인은 어떻게 받나요?
L층에 위치한 쿤스트라운지 또는 플라츠 방문 후 메뉴 주문 시 마이 페이지에서 발급한 할인 쿠폰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일부 프로모션 품목과 룸서비스는 제외됩니다.)
이전페이지 1 다음페이지
카카오톡 상담 ID : 네스트호텔 카카오톡 ID 찾기에서 검색 친구추가
상담 범위 :
객실예약상담 및 각 업장 별 단순 안내
(연회, 레스토랑, 라운지 바)
상담 시간 :
평일 08시 ~ 19시
  • .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즉시답변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 확인을 위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문의 내용이 각 업장별 담당자에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해당업장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의도와 다른 문의나 상담자의 인권을 해칠 수 있는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합니다.

문의하기

접수정보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연락처
- -
* 이메일 @
* 업장
* 상담
  유형
* 제목
* 내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분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이메일 @

받는 분

* 이름
*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