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결제] 숙박 요금은 어떻게 결제하면 되나요?
-
숙박 이용요금은 후불 결제로 진행되며,
체크 아웃 시 신용카드 및 현금 등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사전 결제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프론트 데스크에 요청하시거나,
자사 홈페이지로 예약한 경우에는
예약 단계에서 홈페이지 상에서 신용카드로 선결제가 가능합니다.
즉, 당사는 고객의 이용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원하시는 시점에
자유롭게 선/후불 결제가 가능한 점을 말씀드립니다.
다만,
외부 온라인 예약 대행회사(Online Travel Agency)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에는 당 호텔이 아닌
해당 OTA 결제 규정에 따라야 하는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결제] 숙박 예약 시 어떤 결제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
네스트호텔 홈페이지에서 숙박을 예약하실 때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방법이 있습니다.
- [결제] 현장 결제 시 개런티용 카드번호 외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
개런티용 카드는 예약에 대한 개런티일뿐 실제로 개런티용 카드로 결제 되지 않습니다. 현장결제 시 원하시는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영수증] 결제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고객님의 신용카드 영수증이나 사용 전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이지페이(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홈페이지 내 신용카드 거래내역 조회에서 거래내역을 조회하여 영수증이나 전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지페이 홈페이지는 아래의 URL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easypay.co.kr
- [취소] 취소 가능한 기간이 언제까지 인가요?
-
[성수기]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3일 전 15시 이후 예약취소 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50% 부과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1일 전 15시 이후 예약취소 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90% 부과
(당일 숙박을 위한 당일예약 후, 예약 취소의 경우도 위약금 규정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비수기]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1일 전 15시 이후 예약취소 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10% 부과
사용 예정일(체크인 날짜) 당일 15시 이후 예약취소 및 미입실(No Show)시
- 하루 숙박 총 요금의 20% 부과
(당일 숙박을 위한 당일예약 후, 예약 취소의 경우도 위약금 규정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예약취소 가능 기간은 하단 URL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nesthotel.co.kr/privacy/cancellation_policy.asp
- [취소] 결제 취소를 했는데 취소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카드취소 시 카드 취소 접수 후 영업일 기준 약 7일 소요되며,
입금 환불 취소 시 입금 해 주셨던 통장 사본 수령 후 접수 (입금자명 확인 후 진행 됩니다) 및 접수 후 영업일 기준 약 7일 소요 됩니다.
단, 신분증으로는 입금 환불 신청이 접수되지 않으며, 예약 당일 취소 및 NO SHOW의 경우 위약금 규정에 따라 해당 금액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됩니다.
또한, 상기 일자는 당사, 카드사 상황 또는 금액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취소] 카드사에 연락해서 취소 했는데, 취소가 안됐는데 어떻게 하나요?
-
결제를 하여 승인이 된 당일에 취소를 하시는 경우, 카드사에 즉시 취소반영이 되어 고객님께는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결제일이 지나서 취소를 하시는 경우, 해당 거래를 취소하더라도 실제로 취소가 반영되는 데 2~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취소과정에 결제일이 포함되어 있다면 당월에는 취소금액이 청구가 되지만, 익월 분의 청구내역에서 자동으로 차감이 이루어집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카드사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