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버스시간표 자기부상열차시간표
language
FAQ

FAQ

회원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플라츠] 이용금액과 예약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 조식 뷔페
요일 상관 없이
정상 가격 37,800원, 예약 가격 34,000원 (성인) / 18,900원 (어린이)

*조식은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이용 고객의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주중 브런치 세미 뷔페
*운영시간 : 11:30~14:30 (월~금)
*구성 : 세미 뷔페 + 메인 요리 1개
*가격 : 38,000원

# 주말 런치 풀 뷔페
*운영시간 : 12:00~14:30 (토,일)
*가격 : 59,000원

# 디너 세미 뷔페
*운영시간 : 18:00~21:00 (일~월)
*구성 : 세미 뷔페 + 메인 요리 1개
*가격 : 38,000원

# 디너 풀 뷔페
*운영시간 : 18:00~21:00 (토)
*가격 : 79,000원


조식 외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영수증] 결제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신용카드 영수증이나 사용 전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이지페이(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홈페이지 내 신용카드 거래내역 조회에서 거래내역을 조회하여 영수증이나 전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지페이 홈페이지는 아래의 URL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www.easypay.co.kr
[플라츠] 이용 시 주의 사항이 있나요?
플라츠 레스토랑은 계단식으로 설계되어 있어 이동 시에 주의를 부탁합니다.
노약자 및 장애인, 거동이 불편하신 분은 전용 엘리베이터 또는 별실에서 불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 또는 업장 이용 시, 저희 직원에게 요청을 주시면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플라츠의 바닥은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 다소 미끄러울 수 있으니 슬리퍼 착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플라츠] 레스토랑 운영시간이 궁금합니다.
# Breakfast (조식)
연중무휴
월~금요일ㅣ06:30~10:00
토~일요일 및 연휴, 특정일ㅣ06:30~10:30

# Brunch (중식)
월~금요일ㅣ11:30~14:30
토~일요일 및 특정일ㅣ12:00~14:30
Break timeㅣ14:30~18:00

# Dinner(석식)
- 디너 세미 뷔페
월~금요일 | 18:00~21:00

- 디너 풀 뷔페
토~일요일 | 18:00~12:00

# Room Service (룸서비스)
연중무휴
모든 요일ㅣ13:00~01:00
단품 메뉴 이용 가능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결제] 숙박 예약 시 어떤 결제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스트호텔 홈페이지에서 숙박을 예약하실 때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방법이 있습니다.
[플라츠] 식사 가능한 독립된 공간(룸)이 따로 있나요?
#BLUME(별실) 프라이빗 다이닝 룸

사전 예약을 통해 붐비는 조식 시간을 오랜 기다림 없이, 독립적인 공간에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

※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총 4개의 별실로, 8명에서 16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플라츠] 레스토랑의 할인혜택이 궁금합니다.
할인혜택 대상
네스트는 다음과 같이 할인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경정훈련원 - 10% 할인
>SKY72 티카드 멤버 - 10% 할인
>인천공항 상주직원 - 10% 할인
>네스트호텔 회원( *개인정보 유효기간 ′탈퇴 시′ 및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설정 시)
- 식음 10% 할인 (조식 및 토요일 디너/여름,겨울 성수기 제외)

예약 및 문의 TEL 032 743 9311
[취소] 결제 취소를 했는데 취소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카드취소 시 카드 취소 접수 후 영업일 기준 약 7일 소요되며,
입금 환불 취소 시 입금 해 주셨던 통장 사본 수령 후 접수 (입금자명 확인 후 진행 됩니다) 및 접수 후 영업일 기준 약 7일 소요 됩니다.

단, 신분증으로는 입금 환불 신청이 접수되지 않으며, 예약 당일 취소 및 NO SHOW의 경우 위약금 규정에 따라 해당 금액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됩니다. 또한, 상기 일자는 당사, 카드사 상황 또는 금액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 룸서비스 운영시간이 궁금합니다.
#룸서비스 이용 시간 안내

운영시간
모든 요일 13:00~01:00

기타 문의 사항 TEL 032 743 9315
[취소] 카드사에 연락해서 취소 했는데, 취소가 안됐는데 어떻게 하나요?
결제를 하여 승인이 된 당일에 취소를 하시는 경우, 카드사에 즉시 취소반영이 되어 고객님께는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결제일이 지나서 취소를 하시는 경우, 해당 거래를 취소하더라도 실제로 취소가 반영되는 데 2~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취소과정에 결제일이 포함되어 있다면 당월에는 취소금액이 청구가 되지만, 익월 분의 청구내역에서 자동으로 차감이 이루어집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카드사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다음페이지
카카오톡 상담 ID : 네스트호텔 카카오톡 ID 찾기에서 검색 친구추가
상담 범위 :
객실예약상담 및 각 업장 별 단순 안내
(연회, 레스토랑, 라운지 바)
상담 시간 :
평일 08시 ~ 19시
  • .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전화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상담시간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즉시답변이 어려운 경우 담당자 확인을 위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문의 내용이 각 업장별 담당자에게 공유될 수 있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해당업장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 . 의도와 다른 문의나 상담자의 인권을 해칠 수 있는 문의에는 답변이 불가합니다.

문의하기

접수정보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연락처
- -
* 이메일 @
* 업장
* 상담
  유형
* 제목
* 내용
* 자동등록방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분

* 표시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이름
* 이메일 @

받는 분

* 이름
* 이메일 @